이사장 인사 

tkim2.jpg

친애하는 달라스한국학교 가족 여러분!
달라스한국학교가 여러분의 따듯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갈수록 체계화되어가고 전문화되어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 자녀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한글 교육과 자랑스런 우리 한국 역사 및 문화를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달라스한국학교는 계속해서 한글 교육 및 한국 역사 와 문화를 더욱 효과적으로 가르치는 일에 모든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입니다. 나아가 달라스 한국학교가 우리 자녀들과 부모들이 함께 소통하며 기쁨과 아픔까지도 함께 나누며 위로와 격려를 주고 받는 힐링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입니다. 우리 자녀들이 이민자로서 피부 색깔이 다르다는 이유로 주류 사회에서 당한 아픔과 상처가 조금이라도 있다면 달라스한국학교의 준비된 교사들의 따뜻한 돌봄 가운데 치유 받기를 아울러 소망합니다. 달라스한국학교는 모든 학생들이 독특성을 존중하며 창의적인 리더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 할 것입니다.

달라스한국학교 모든 가족여러분! 좋은 열매는 우리 한국학교 이사들과 교사들만의 노력으로 얻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있을때 더 풍성한 열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내 자녀 네 자녀가 아닌 우리 모두의 자녀라는 인식을 가지고 달라스한국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우리 자녀들의 성공을 함께 간절히 기도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에 평안과 번성을 기원합니다.

2017년 5월

달라스한국학교 이사장 김택완





이사회 조직

조직도.png